공지사항

그레이팅 은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대원그레이팅 0 3,307 2017.09.28 12:56
그레이팅은 토목용.공업용.선박용 으로 크게 나누어 집니다.

그모양새는 다똑같으나 쓰이는 용도에 따라 나누어지는 것입니다.

** 토목용
본래 토목용그레이팅은 차량진입로나 배수로  똑는 환기구덮게 집수정등 용도에 쓰이면서 하중을 견딜수있게 설계(하중도계산) 하여 그용도에 맞게 원부자재가 정확히 들어간 제품을 제작하여 설치해야만 합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그레이팅이 휘거나 아니면 찌그러진 형상을보시며 아실것입니다.
그이유는 제대로 원자재을 쓰지않고 소재을 빼먹고 저단가로만 수주하려는 이유가 그중 하나입니다.

길이방향 995 가 나올때 (5t기준)원자재 아이바는 34가락이 어떤용도에도 맞는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29본 아니 28본.27본 까지 제작설치하기 때문에 휘거나 찌그러지는 형상이 나오는것입니다.
그기준치가 국내에서는 없는것이 현실이기때문에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29본이나.28본도 그자체가 틀린것은 아니지만 용도에따라서는 정확한 계산과 자재을 선정하여 제작설치하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공업용
이는 플랜트용 이라고도 하면 철골위에 설치하는 상판용 을 명시하기도 합니다.
이는 토목용보다 제작하기가 난이하면 그용도에 따라 설계을하여 제작해야만  합니다 .
주로 화학공장.발전소.등 대형 프로제트가 많은 시설공사에 많이소요 됩니다.

아무쪼록 좀더 의문사항 이나 문의가 있을경우에는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읍니다.

그레이팅은 보기에는 단순하지만 그용도에 맞게 제작과설계 을 할수있는 전문업체에게 문의하시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